본문 바로가기
여행 카페 맛집/여행

여수여행 강력추천 아르떼뮤지엄

by bullhak 2022. 9. 20.
반응형

여수에 방문하면 꼭 방문하길 권하는 아르떼뮤지엄은 전남 여수시 박람회길1 국제관 A동 3층에 위치하고 있다.

평일 주말 따로 없이 관광객과 수학여행을 온 학생들로 항상 붐비는 곳이다. 

 

여수아르떼뮤지엄은 디스트릭트가 21년 8월 여수엑스포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미디어아트 상설 전시관이다.

오션이라는 테마로 여수 바다와 자연경관을 포함한 12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를 관람할 수 있다.

 

화려한 색감과 더불어 파도가 밀려오는 듯한 착시를 불러일으키는 장면 등 연속적으로 감탄사를 남발하게 만들고 인생 샷을 남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반응형

마지막 엔딩은 여수 트레이드마크인 하멜등대를 배경으로 한 여수밤바다로 전시가 마무리된다.

시각적 효과와 음향이 뛰어나 기억에 남기기 좋다.

 

전남 순천 가볼만한곳 송광사 헤어질결심 촬영지,템플스테이,힐링,무소유 (tistory.com)

 

전남 순천 가볼만한곳 송광사 헤어질결심 촬영지,템플스테이,힐링,무소유

송광사는 전라남도 순천시 조계산 기슭에 있는 사찰이며, 대한불교 조계종 제21교구 본사이고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의 촬영지이다.합천 해인사, 양산 통도사와 더불어 한국 불교의 '

takworld.tistory.com

전라남도 가볼만한곳 순천드라마세트장 (tistory.com)

 

전라남도 가볼만한곳 순천드라마세트장

순천시 조례동에 있는 드라마 세트장은 12,000평 규모에 1960년대부터 80년대까지 시대별로 3개 마을 200여 채가 지어져 국내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최근 인기드라마의 무대가 된 드라마 촬영장소가

takworld.tistory.com

여수가볼만한곳 야경맛집 해상케이블카 돌산공원 (tistory.com)

 

여수가볼만한곳 야경맛집 해상케이블카 돌산공원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케이블카. 대한민국 최초의 해상 케이블카라고 홍보하고 있으며, 여수 관광 10경에도 선정되었다. 개통된 이래로 매년 2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takworld.tistory.com

전북 남원 가볼만한 곳 랜드마크 광한루원 (tistory.com)

 

전북 남원 가볼만한 곳 랜드마크 광한루원

전라북도 남원시 천거동에 위치한 광한루원은 조선 중기 천체와 우주를 상징하여 조성한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누원이다. 하나의 건물인 광한루의 이름을 따서 누원의 이름이 

takworl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