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곰발바닥 그녀의 연승은 언제까지?? 일시불 동백꽃 대결의 결과는??

by bullhak 2021. 11. 21.
반응형
2라운드 첫 번째

2라운드는 개그우먼 김경아를 꺾고 올라온 일시불로 시작합니다. 일시불은 지난 대결 ses 노래를 불렀는데 바다와 똑같은 목소리로 감탄을 자아냈고 판정단들은 음원을 듣는것같았다. 음색이 너무 깔끔하다는 평가를 했습니다. 이윤석은 바다의 목소리와 똑같은 에스파의 닝닝을 지목하기도 했죠 이번 대결에서 일시불은 esther의 송애를 선곡해 애절하고 청아한 목소리를 선보였습니다. 일시불의 무대가 끝나고 대결하게 된 상대는 전 농구선수 김태술을 꺽고 올라온 동백꽃으로 성악을 하고 있는 외자인 이름을 가진 사람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동백꽃은 신승훈의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을 선곡해 티 없이 맑은 음성을 들려주었고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를 보여 줬습니다.

 

무대가 끝나고 투표 결과 13 대 8로 일시불이 승리했습니다. 동백꽃은 윤상, 고우람, 유영석, 루이, 리사, 이윤석, 지수현, 김현철 작곡가 3인방의 선택을 받았으나 결국에는 탈락을 하고 얼굴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크로스오버 그룹 라비던스의 테너 존노로 예일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펜텀 싱어 시즌3에 준우승을 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성악가입니다. 그는 한인촌에 살고 있는 미국 친구들에게 자랑하기 위해서 방송에 출연했고 영어로 잘 지내고 있다며 출연 소감을 말해 친구들에게 자랑했습니다. 그는 김구라에게 존노라는 이름이 고충이다라고 했으나 김구라는 친근감 있고 좋다며 <라크리모사> 한 소절을 불러줄것을 청했습니다. 그의 요청에 흔퀘히 응한 존노는 라크리모사 한소절을 부르는데  성당에 온 것 같은 경건한 목소리를 선보이며 평단들의 감탄을 이끌어냈습니다.

2라운드 두 번째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은 김치볶음밥을 잘 만드는 남자의 무대로 시작합니다. 그는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선곡했는데 역시 연륜이 있는 인물로 추정이 됩니다. 깊이 있는 목소리와 농익은 감성으로 도라지 위스키 한잔 하고 싶게 만드는 그의 노래가 끝나고 사장님 나이스 샷의 무대가 시작됩니다. 그녀는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 를 애절하고 가슴 뭉클하게 표현했습니다. 평단은 그런 그녀의 노래가 마음을 위로해줬던 목소리였고 너무나 감동적이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표 결과 5 대 16으로 사장님 나이스 샷이 압도적으로 승리합니다. 그리고 김치볶음밥을 잘 만드는 남자의 얼굴이 공개되는데 그는 <장남감 병정> <내일을 기다려>를 부른 데뷔 40년 차 가수 박강성이었습니다. 그는 신경계 손상으로 9년 동안 노래를 부르지 못 었다고 합니다. 13년 동안 3000석 규모의 콘서트 좌석이 항상 매진을 기록했었는데 몸이 고장 나 아쉽다 다시 한번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3라운드

곧이어 시작하는 3라운드 시작은 일시불의 무대로 시작합니다. 벤의 한 여자를 선곡했는데 역시 젊은 아이돌로 추측이 됩니다. 벤의 음색처럼 맑고 깨끗한 목소리를 들려주는 그녀 가수임에 틀림이 없어 보입니다. 그렇게 그녀의 무대가 끝나고 배우 김흥수와 가수 박강수를 꺾은 사장님 나이스 샷의 무대가 시작합니다. 그녀의 선곡은 아이유의 무릎! 포근하고 따뜻한 음

반응형

색을 선보이며 쉬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게 만드는 노래를 선보입니다. 투표 결과 11대 10으로 일시불이 정말 근소한 차이로 승리하고 가왕인 곰발바닥과 대결하게 됩니다. 사장님 나이스 샷은 싸움짱으로 추측되는 인물이었는데 얼굴을 공개한 결과 춘자로 밝혀졌습니다. 보통 알려져 있던 춘자의 이미지와 전혀 상반되는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였던 그녀 춘자는 평소 평화주의자인데 걸 크러쉬란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고민이었다는 고충을 나타냈고 걸크러쉬 이미지와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출연 소감을 나타냈습니다. 

165대 가왕 결과

165대 가왕을 가리는 대결 먼저 곰발바닥이 정키의 홀로를 부릅니다. 특이하게 처음 무반주로 무대를 시작한 그녀 전혀 빈틈없이 목소리만으로 무대를 가득 채웁니다. 가왕답게 화려한 테크닉으로 무대를 찢어 놓은 그녀 투표 결과 165대 가왕은 20대 1 넘사벽으로 일시불을 이겨버린 곰발바닥 이번 승리로 그녀는 3연승 가왕 자리에 등극하게 됩니다. 곧이어 일시불의 얼굴이 공개되는데 일시불은 피에스타 출신의 린지라는 인물로 그녀는 피에스타의 메인보컬이자 뮤지컬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걸그룹이자 뮤지컬 배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