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마산 등산 중에 굴러 떨어진 영국!! 신사와 아가씨 17회 리뷰

by bullhak 2021. 11. 21.
반응형

용마산에서 서울 경치를 만끽하던 영국이는 날아가는 손수건을 잡으려다 산에서 굴러 떨어지게 됩니다. 영국이의 가족들을 그가 돌아오지 않자 그제야 그를 찾아 나섭니다. 왕대란은 늦게까지 돌아오지 않는 영국이에 대해서 별다른 걱정을 하지 않았고 어쩌면 영국이가 죽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왕대란은 그렇게 되면 회사가 자신의 것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합니다. 늦은 밤 산속에서 깨어난 영국이는 자신이 누군지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배고픔과 두려움에 떨며 산속을 헤매다 전원주 아주머니 댁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밥을 얻어먹고 며칠 동안 생활하게 됩니다. 산에서 굴러 떨어져 머리를 다친 영국이는 기억을 상실했고 22살 때까지 밖에 기억을 하지 못했다. 그렇게 영국이는 가족들에게 돌아오는데 22살까지 기억밖에 없는 영국이는 가족들을 알아보지 못합니다.

 

반응형

 

영국이는 왕대란에게 "아줌마가 왜 여기 있어?" "아줌마가 뭔데 우리 집에 있냐고!" "누구 이 아줌마를 끌어들인 거야!" "우리 엄마가 누구 때문에 죽었는데!" 라며 소리를 지르면서 화를 냅니다. 영국이의 아버지와 왕대란이 바람을 피워 엄마가 죽었다고 생각한 그는 왕대란을 극도로 싫어했죠 분노한 영국이를 그의 친구인 고정우는 그를 진정시키면서 모든 상황을 설명합니다. 그렇게 영국이는 자신이 기억을 상실했다는 것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단단이와 마주한 영국이는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고 단단이는 영국이의 상황을 이해하면서도 한편으로 서운함을 느끼는 듯합니다. 그리고 영국이는 왕대란에게 당장 집을 떠나라고 하는데 왕대란은 이기자에게 금고를 털려 빈털터리인 상태라 집을 떠날 수가 없었다. 그래서 왕대란은 조사라를 찾아갔고 둘은 기억을 하지 못하는 영국이를 이용해서 결혼을 하려는 계획을 합니다. 이렇게 17회는 마무리되고 18회 예고편에선 조사라가 이영국을 찾아가 자신이 애인이라고 말했고 기억을 하지 못하는 영국 왕대란도 조사라의 말에 힘을 실어주기 때문에 그는 조사라의 말을 믿는 듯합니다.

 

 

신사와 아가씨 17회 이번 시청률은 28%로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음 회에서는 영국이가 왕대란과 조사라의 계획을 알아 체고 기억을 어디까지 찾아낼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