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아케인 시즌2 다음 이야기는 녹서스???

by bullhak 2021. 11. 21.
반응형

 

명문가 메다르다 가문의 멜 메다르다

아케인 애니에서 멜의 그림을 본 제이스가 감탄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때 멜은 "네가 모르는 내 모습이 아직 많아" 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했는데 이후 제이스가 빅토르의 일로 괴로워하자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녀는 자신이 가문의 기준에 부합하지 못해 가문에서 쫓겨났다고 말했는데, 자막에서는 가문에서 추방됐었던 적이 있다.라고 나옵니다.

즉 현재는 가문에 돌아온 상태이며 필트오버에서 의원직을 맡고 있는 거죠 멜의 풀네임은 멜 메다르다입니다. 필트 오베에 메다르다 라는 명문가도 있는데 이 둘의 연결점은 카드게임 룬테라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추종자 중에 제이 메다르다 라는 카드가 있는데 카드 스토리를 살펴보면 필트오버의 명문가 메다르다 가문의 후계자인 제이는 가업을 돌보는 일보다는 고대 유물을 찾는 것을 선호해 아버지를 원통하게 했습니다.라고 나와있다. 이를 통해 현재 멜이 속한 가문, 메다르다의 가주는 아들 제이 메다르다가 가문의 후계자가 돼 줄 길 원했던 것과 멜이 말한 자신이 기준에 부합하지 못했다는 것이 서로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멜에 대한 힌트는 lol에서도 보실 수 있는데 인게임 내 설명으로 등장하는 내용 중 멜의 어머니는 녹서스의 뛰어난 군 지도자 이자 정치가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또한 제이스와 함께 있는 장면 마지막쯤에 멜이 그리던 그림을 풀 샷으로 보여주는데, 녹서스 제국 중심에 있는 불멸의 요새가 뒤편에 있고 앞에는 녹서스의 군대를 태운 함선으로 보이죠

이 떡밥으로 많은 이들이 멜의 정체가 혹시 르블랑이 아닐까 예상하는데 물론 멜이 사실은 르블랑이었다 라는 것도 좋은 반전이긴 하지만 기껏 매력적인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들었는데 기존 게임 캐릭터로 소비하진 않았을 겁니다.

또한 라이엇 관계자 인터뷰에서 <아케인> 오리지널 캐릭터 중 멜이 신규 챔피언으로 나오면 좋겠다고 언급한 것으로 보아 멜은 르블랑이 아닌 오리지널 캐릭터일 가능성이 높죠 정리하면 멜은 필트오버의 메다르다 가문 소속이며 녹서스 지도자의 딸이고 메다르다 가문 기준에 부합하지 않아 추방을 당했으나 다시 돌아와 현재 가문의 대표로 필트오버의 의원직을 맡고 있다로 정리됩니다.

반응형
진보의 날 타미라, 콜레트

3막 예고편에서도 멜은 녹서스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룬테라 유니버스에서 멜에 대한 단서로 보일 수 있는 요소가 있는데 필트오버의 시리즈 소설 진보의 날에서 타미라라는 인물이 등장합니다. 그녀는 사실 녹서스의 스파이였고 메다르다 가문의 시험에 통과하기 위해 노력하는 수습생처럼 행동했죠 하지만 케이틀린에게 붙잡히고 결국 필트오버에서 쫓겨나가는 내용을 다루는데 쫓겨나간 타미라는 다른 곳에서도 등장합니다. 다리우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스, 녹서스의 피에서 타미라는 다리우스와 드레이븐 형제와 함께 등장하는데 여기서 드레이븐이 필트오버에서 지내서 나약해졌다고 놀리는 것으로 보아 진보의 날 소설에서 나오는 타미라가 맞고 이들은 꽤 친한 사이로 보입니다. 그만큼이나 타미라도 이들 형제 못지않게 엘리트 군인인 듯합니다.

돌아가서 진보의 날 소설 마지막 부분에 타미라의 대사가 핵심인데 '타미라는 빙긋 웃었다.' '콜레트가 메다르다 가문의 심장부에서 얼마나 귀중한 정보들을 캐낼지 상상하니 웃음이 나올 수밖에 없었다.'라는 내용을 통해 콜레트라는 인물이자 타미라의 동료가 메다르다 가문에 들어갈 수 있었고, 콜레트는 타미라처럼 녹서스 스파이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케인에서 멜 언행이 룬테라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녹서스의 스파이 콜라타 일 가능성도 있죠

녹서스 대장군 스웨인

아케인 작중에서도 은근히 까마귀가 많이 등장하는데 녹서스의 대장군 중 하나인 스웨인은 악마와 하나가 되어 특별한

능력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자신의 의지를 까마귀의 형태로 내보내 기억과 정보를 수집하는 능력이었죠 이를 통해 룬테라 대륙에 스웨인이 모르는 비밀이 없었고 인간에게는 예지에 가까운 능력으로 보일 정도였죠. 결국 멜이라는 인물이 중요한 역할을 하여 아케인의 다음 시즌 이야기는 녹서스가 중심으로 전개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빅재미와 흥행에 성공한 아케인 아직 다음 시즌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시즌2가 정말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