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쇼미더머니10 노스페이스갓귀,목 문신 프로필 정리

by bullhak 2021. 11. 15.
반응형
노스페이스갓

본명은 한상훈 92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에서 태어났고 자운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키는 172CM이며 육군병장 만기 전역을 했고, 소속된 크루는 스타렉스이며 스타렉스에는 퓨처리스틱 스웨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이 소속되어있다. 소속된 그룹은 블루드림으로 플레이버대시와 결성한 그룹이며 노스페이스갓은 더콰이엇의 권유로 목에 노스페이스로고를 문신했고 추가로 노스페이스갓귀에 가오나시 문신을 새겼다.

닉네임이 노스페이스갓임을 알 수 있듯이 쇼미더머니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노스페이스로 도배를 하고 출연을 했는데 방송에서 볼 수 있듯이 노스페이스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다. 최근엔 노스페이스에서 협찬까지 받았다고 한다.

1차 예선에서 목숨 걸고 팔자를 바꿔를 불러 염따에게 합격을 받았다.

2차 때는 첫 번째로 등장해서 복덕방을 불렀는데 올패스로 합격을 했다.

반응형

3차 예선 최상현과 대결에서 사용한 벌스는 THE:RISE 시즌 4에서 공개한 신곡 Bank Account 연륜이 느껴진다는 찬사를 받으며 가볍게 3차 예선을 통과했다.

4차 팀 선택에서 티슬라팀에 합류 음원 미션에서는 재치 있는 가사와 본인의 경험과 이야기를 가사로 사용해 좋은 평을 받았고 에이체스가 탈락하게 된다.

팀 디스 배틀에서 365 LIT에 맞서 트래퍼끼리 안정적인 대결을 보여줬으나 총점에서 뒤지고 있던 점수를 뒤집지 못하고 패배하였다 자이언티와 슬롬은 노스페이스갓과 소코도모를 비교해 소코도모의 가능성을 더 높이사 노스페이스갓은 탈락을 하고 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