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트릿우먼파이터(스우파)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 매진, 장소, 일정

by bullhak 2021. 10. 24.
반응형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서울 콘서트가 예매 오픈한 지 1분 만에 전적 매진을 기록했는데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하는 등 정말이지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핫한 스우파!!!

22일 오후 2시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광주, 창원, 부산까지 모든 좌석이 완판 되었다고 합니다.

콘서트를 주최하는 관계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댄스도 하나의 인기 장르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고,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신 팬분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 라며 "여덟 크루들의 역량이 총집결된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거리 두기 방침에 맞춰 안전하게 공연 준비를 하고 있으니 공연장을 찾는 관객분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현장에서 직접 댄서들의 무대를 봐주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코로나인 현 시국에도 대한민국에 춤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대단한 인기를 끌고있는 스우파!!!

다음주에 진행되는 대구 티켓예매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아쉬운 소식이 한가지는 2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채연이 오는 11월 20일부터 전국투어 진행 예정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콘서트에 스케줄상 출연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소속사는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린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코카 N버터, YGX, 라치카, 프라우드먼, 훅, 웨이비, 원트, 홀리뱅, 11월 20일~21일 서울을 시작으로 여덟 크루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서울

 

공연일시

 

2021년 11월 20일(토) 오후 6시

2021년 11월 21일(일) 오후 1시, 7시

 

공연장소

 

잠실학생체육관

 

티켓 가격

 

지정석 121,000원

 

라인업

 

코카 N버터 / YGX / 라치카 / 프라우드먼 / 훅 / 웨이비 / 원트 / 홀리뱅

 

만 12세 이상 관람가

반응형

댓글